본문 바로가기
책/서평

네이버 웹소설 폐후의 귀환 재미있어요

by young@ 2020. 10. 18.

네이버시리즈에서 웹소설읽는 걸 즐겨해요. 읽었던 책들 중 재미있었던 것들을 정리하며 후기 남기고 있는데요. 폐후의 귀환은 중국소설이고요. 중국소설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중국 소설들 읽었던 천재소독비나 이준기와 아이유 주연의 드라마로도 나왔던 보보경심 려도 읽었고요. 보보경심 려는 책으로 읽은 소설이고요. 중국소설들의 특징을 보면 일부다처제는 자연스럽고 자매가 한 남자와 결혼하는 경우도 허다하고요. 생명경시 풍조가 있는 듯 하기도 하고 잔인한 면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인기 많은 천재소독비도 재미있게 읽다가 길기도 해서 중간에 하차한 작품이긴 하고요. 

사설이 길었는데 폐후의 귀환이라는 웹소설도 중국소설들의 특징이 좀 많이 보여요. 왕족이나 귀족들의 결혼관이나 잔인함 등등이요. 그리고 회귀라는 소재도 등장하는 폐후의 귀환이예요. 네이버 시리즈 기준 평점이 9.6으로 높은 편이고 웹소설에 대한 의견이 9999+로 반응도 폭발적으로 많은 웹소설이예요. 로맨스로 외전까지 모두 378화나 되는 길이가 긴 로맨스 웹소설이기도 하고요. 폐후의 귀환 단행본 버전도 있는데 단행본도 14권이나 되는 엄청난 양이네요. 양이 길어도 몰입해서 읽었던 웹소설 폐후의 귀환이예요. 

폐후의 귀환 연재본 vs 단행본

폐후의 귀환 현재 네이버 시리즈에서 매일 10시 3화 무료 행사도 진행중이네요. 연재본이 먼저 완결된 후 단행본으로 출간된거라 두 형태의 댓글수 차이는 엄청 큼을 확인할 수 있고요. 여주의 일러스트도 참 예쁘네요. 책 소개를 보면 "본격 독한 여주의 등장. 가족의 안위와 복수를 위해서라면 풀 한 포기라도 살아남지 않게 복수하는 치밀함. 한 줌 자비도 없는 결단력을 보여준다.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 당하고 회귀한 황후 심묘. 사랑을 뒤로하고 오직 자신의 가족. 그리고 복수만을 위해 살 것을 다짐하는데. "

폐후의 귀환

폐후의 귀환의 시작 스토리를 보면 명문가 심가의 딸인 심묘는 집안의 반대를 무릎쓰고 부수의의 용모와 재능에 반해 결혼을 감행하고 결국 부수의를 황제로 만드는데 성공한다. 20년 동안 부수의의 사랑도 받지 못하며 형식적인 황후였던 심묘는 부수의에게 배신당하고 다른 믿었던 사람들에게도 배신당하고 죽게 되는데 다시 눈을 떴더니 물에 빠졌다 깨어난 상황이고 연도도 명제 68년 첫눈에 반한 부수의에게 빠져들었던 해였다. 심묘는 상황을 파악하고 전생에 적이었던 사람들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미 한 번 경험했기 때문에 그 경험을 바탕으로 냉철하고 명확한 판단으로 복수를 다짐하고 그에 맞추어 여러 가지 계획들을 세우게 되지요. 전생에 심묘의 평은 옷차림도 우스꽝스럽고 부모님의 멀리 국경지대에서 나라를 지키는 상황이어서 혼자 사촌들 할머니와 사는데 그들 역시 심묘를 구슬려 뒤로 나쁜 짓을 하고 심묘를 바보처럼 만드는 상황이었죠. 이제 달라진 심묘~무섭고 정확한 복수들이 펼쳐지고 부수의에 대한 복수도 꿈꾸고요. 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전생과 미묘하게 달라지는 일들도 생기죠. 그 후에 일어나는 많은 일들~흡입력있고 재미있는 로맨스, 웹소설 폐후의 귀환이예요. 심묘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복수와 진실한 사랑, 그리고 질긴 인연 등을 느낄 수 있는 로맨스 웹소설이예요. 양이 조금 방대하긴 하지만 강추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추천하는 웹소설 포스팅도 더 많이 있는데요. 그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강추 네이버 웹소설 울어봐 빌어도 좋고 더 자세히 보기

강추 네이버 웹소설 울어봐 빌어도 좋고 줄거리, 등장인물, 스포 더 자세히 보기

네이버 웹소설 솔미솔파의 노래 더 자세히 보기

네이버 웹소설 너에게로 중독 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