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보드게임선생님들을 위한 팁

[보드게임]보드게임 책장정리중

by young@ 2020. 9. 22.

수업하느라 또 욕심에 사도 사도 끝이 없는 보드게임. 올해 코로나로 보드게임을 수업에 활용하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예전에 비해 시간적 여유도 조금 더 있고요. 그럼에도 미루고 미루었던 보드게임 정리 중입니다. 같은 보드게임도 여기 저기 흩어져 있고 위태롭게 쌓여있던 보드게임들 정리하고 있어요. 아직 반도 정리하지 못했지만 일부 정리했어요. 

보드게임정리중

가능하면 같은 종류끼리 보기 좋게...아직 정리 덜 한 곳도 보이지만요. 왼쪽에는 라벤스부르거 보드게임들이 주로 있고 우봉고, 카탄, 플라잉치즈, 룩룩, 헥서스, 마법의 미로, 등등의 게임들 정리하고 있어요. 사피로는 보기에 예쁘긴 하지만 많이 활용하지는 않을 거 같아서 1~2개 남기고 정리예정이고 헥서스도 헥서스플러스를 사용하려고 정리할 예정이고요. 오른쪽 맨 아래칸은 아직 정리 전이구요. 하다가 지쳐 쉬는 중이예요.

보드게임 정리 중

여기 있는 게임들도 지금 정리를 어느정도 한 상태이고요. 이 외에도 많은데 다 정리되면 전체 보드게임들 사진 올려보도록 할게요. 언제가 될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요. 블로커스나 펜타고 인지니어스 쉐입스업 등 멘사셀렉트 보드게임들도 보이네요. 다 좋은 게임들. 올해는 많이 사용 못하고 있지만 내년에는 많이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케아 바리에라 인서트선반 이용해서 작은 보드게임들은 2단으로 수납하고 있어요. 저 안쪽에도 같은 보드게임이 들어있어 2열 2단 수납으로 효율적인 수납이고요. 

 

2020/09/09 - [보드게임/보드게임선생님들을 위한 팁] - [보드게임활용]온라인으로 보드게임수업하기-요리사무무의 무스코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