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보드게임선생님들을 위한 팁

줌수업 초밥왕 보드게임 줌으로 수업하기

by young@ 2021. 4. 18.

수업하는 곳 주변에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2주 동안 줌수업을 진행했어요. 

 

원래 세 타임 수업하는 곳인데~~~ 매주 세타임 수업은 동일하게 진행했지만 

 

아이들은 소규모로 학년별로 나누어주셔서 좋은 수업 퀄리티로 원활한 수업이 가능했어요.^^

 

아이들은 2주에 한 번만 수업했지만 초1부터 초6까지 학년별로 줌수업했고요. 

 

초밥왕 ppt를 활용해서 초밥왕 보드게임 게임방법에 대한 설명도 하고 줌에서 가능한 형태로 변형해서 

 

수업 진행했어요. 

 

초밥왕 보드게임 살펴보기 

초밥왕 보드게임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보드게임입니다. 

 

초밥왕 보드게임의 구성품 및 게임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초등학생 인기보드게임 초밥왕 보드게임 셋콜렉션 보드게임^&^

이번에 소개할 보드게임은 초등학생 인기보드게임이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보드게임 초밥왕입니다. 원래 보드게임이름은 sushi ,Go! 스시고이고요. 한글판으로 바뀌어 초밥왕 보드게임으로 출

smile8836.tistory.com

 

줌수업하기 -초밥왕

초밥왕 줌수업하기, 먼저 초밥왕 카드들과 친해지고 간단한 플레이로 시작했어요.

 

학년별로 전체 플레이 장수는 조절하면서 메모리 게임을 했어요. 

 

초밥왕 메모리 게임

 

줌으로도 얼마든지 가능한 초밥왕 메모리 게임 

저학년은 16장으로 고학년은 20장으로 플레이~~

 

 

줌수업- 초밥왕 눈치게임

 

초밥왕의 점수 방법은 동일하게 진행하고 카드를 넘길 수 없으니 눈치게임으로 카드 획득해서 점수얻기

 

이것도 반별로 인원에 따라 카드를 4장 또는 5장  6장까지 사용해서 진행해 봤어요.

 

추가 보드게임들

 

메모리 게임과 초밥왕 눈치게임을 3라운드로 진행하고 수업 시간이 완료된 학년도 있고~~~

 

학년에 따라 스팟잍이나 호퍼스 보드게임을 진행하기도 했어요.

 

또 포텐 숨은그림찾기한 학년도 있고요. 

 

줌수업 가능한 초밥왕 보드게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