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프로그램/세계사

벌거벗은 세계사 2 6월 1일 방송 시작하네요.

by young@ 2021. 5. 20.

제가 애정하며 즐겨봤던 프로그램이 바로 벌거벗은 세계사였는데요. 

 

시즌 1에 여러 사건으로 중간에 쉬기도 하고 강의자가 바뀌기도 하고 그랬죠.

 

끝까지 봤어야 했는데 뒤로 갈수록 덜 재미있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 몇 편은 못 본 것 같아요.

 

 

벌거벗은 세계사 러일전쟁 결정적 사건 세 가지 정리

지난 주에 이어 러일전쟁에 대해 정리한 벌거벗은 세계사였습니다. 지난 주에 방송된 부분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 먼저 읽고 오세요. 벌거벗은 세계사 러일전쟁 을미사변 한일의정서 정리 벌거

smile8836.tistory.com

벌거벗은 세계사 큰별쌤으로 불리는 최태성 선생님이 강의했던 러일전쟁편까지 보고 안 봤나 봐요. 

 

벌거벗은 세계사 2가 시작한다고 해요. 

 

언택트 세계여행인 벌거벗은 세계사 

 

시즌1은 토요일에 방송되었는데 이제 방송 요일이 변경되었네요. 

 

6월 1일 (화) 밤 10시 30분에 첫방송된다고 해요. 

 

논란은 없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잘 방송되었으면 좋겠네요.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진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세계사를 파헤쳐보는 시간을 준비 중이다. 전문가들의 깊은 지식을 바탕으로 세계사를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시청자 여러분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했다고 합니다. 

 

첫방송보고 벌거벗은 세계사 리뷰해봐야겠네요. 

 

 

 

댓글